잡담소장소

[공략] Goblin Sword - Great Forest 4 본문

Interesting :)/Game

[공략] Goblin Sword - Great Forest 4

유부뽀 2014. 9. 18. 18:29

Great Forest 4




이거 찾는다고 진짜 삽질 또 삽질 ㅠㅠ 몇번을 재시작했는지....

스프링타고 한번 더 점프해서 잘 올라와야 한다


모든 벽은 부딪히고 본다 

하지만 막혀있었고...


두번 점프해서 들어올 수 있었다 -_-+++


ㅋㅋㅋㅋ 이건 대체 어떻게 찾게 된건지 나도 모름 ㅋㅋㅋㅋ

점점 숨겨진 장소의 난이도가 올라가고 있다 ㅋㅋ



숨바꼭질은 계속 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