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다이어터 다이어리 구매 후기 본문

Pre + Re view :)

다이어터 다이어리 구매 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7. 16. 16:28

 

구매한 인증샷.

 

 

이 다이어리는 개인적으로 다음웹툰인 다이어터를 재밌게 보고 구매하게 되었다.

솔직히 다이어리는 어느 시점을 기준으로 구매필요성을 느끼지 못하였다.

손으로 쓰는 다이어리가 지겨워진게 한두번이랴..

아이폰 앱인 어썸노트마저도 구매하여 사용하다가 귀찮아서 때려쳤는데.

 

책에 대한 소개는 판매하는 사이트에서 보자.

(http://www.vvant.co.kr/DisplayGoods.php?CCode=01-01&RgdCode=24626)

 

이런말하기 뭐하지만 솔직히 다이어터 다이어리 구매하는 것은 돈이 아깝다고 볼 수 있다.

해당 사이트의 상품평은 거진 입에 발린 칭찬뿐인데.. 이는 이벤트때문이지 싶다...

그중 진지하게 상품을 까는 리플'_'

 

역시 기대가 높으면....
구성할때.. 힘들게 하셨겠지만..
그닥 만족스런 구성은 아니네요.


운동칼로리, 음식칼로리는 어떻게 체크하라는 거지?
필요하면 알아서 정보수집하라는건가요?
기초대사량하고 운동칼로리, 그날 먹은 음식칼로리
관계도에 대한 설명은 하나도 없고

뭐 대충 만든 .. 그런 생각이 드는 다이어리입니다.
다이어터 작가님들 인지도를 이용한 상술이랄까? (저도 그리 생각)


다이어트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겐.. 비추

다이어트를 여러번 다이어트 지식이 있다면 조금 추천


가격대비 다이어터 작가님들 인지도 대비
왕 실망.

다시는 여기서 뭐 한다는 거 구입하고 싶지 않을정도입니다.

그동안 야근하면서 하셨던 것들 뻘짓하셧네요
그냥 돈벌기위한 상술

 

 

 

생각보다 실속없네요
다이어터에 나오는 운동방법이나 식단등 자세한 내용을 기대했는데 허허 너무 간략적이네요 (저두염)
잘못 표시된 정보도 있구요 ㅋ..
여자 기초대사량 공식 틀렸어요 (소숫점이 오른쪽으로 한번 가야됨..)
오타라면 오타라고 사이트에 기재라도 해야하는것 아님까.. ?
어쩐지 내 기초대사량이 천이 안되는게 이상하더라니..

이것저것 따져보니 상품에 비해 가격이 터무니없어요
다이어터를 너무 재밌게봐서 믿고 구매한 다이어린데 에휴 돈 아까움
만원정도는 쳐주겟으나 만오천원은 좀 ..거저먹으려는 심보랄까;;;;;;
칸도 참 작아서;;;; 글씨도 깨알같이 적어야겟네요

맘에드신다는 분들은 디자인만 보시나요?..
물론 뒷부분에 음식,운동 칼로리나온게 이 다이어리에서 제일 맘에드는 부분이긴하다만..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은 아기자기한거 좋아하는분들한테 딱이네요
하지만 속지 구성은 전혀 맘ㅁ에들지 않아요

에휴 근데 어쩌겟어요 이미 삿는데
칼로리표시 확인할겸 가끔 펴봐야겟습니다

 

 

개인적인 평가.

구매하는것 비추.

용돈 기입장에 금전관련 입력란이 조금 자세하다는것과 별반 차이 없는 느낌이다.

다이어트 팁이라고 써놓은건 그냥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다들 알법한 이야기들이다.

한주계획을 쓰는 곳에 이번주 목표에 뭘 적으라는건지 모르겠다.

일주일동안 먹을 양?? 하루에 평균적으로 먹을 양?? 운동 칼로리는 왜 적으라는거지??

이런 쓸데없는 공간대신 만화속에 나오는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일주일, 한달 식단표같은 부록이 있는게 낫지 않나 싶다.

게다가 노트가 왜 들어있는지 모르겠다. 다이어터 다이어리이지 일반 다이어리로 쓸라고 산게 아닌데 ^^

칼로리테이블이라고 있는것도 그닥 쓸모는 없다.

먹는것들이 그걸로 정해져있는게 아니니까..

차라리 그럴바엔 www.47kg.co.kr 사이트나 알려주지. 음식이름 치고 칼로리 알아볼수나 있게.

 

그냥 다이어터 만화책 사서 거기 부록보는게 훨 나을 것같다. (진지한 궁서체)

 

 

 

반응형

'Pre + Re view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웨이크닝  (0) 2012.08.01
다크나이트 라이즈  (0) 2012.07.24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0) 2012.07.11
미드 나잇 인 파리  (0) 2012.07.06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0) 2012.07.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