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코웨이 한뼘정수기와 위니아 에어워셔 프리미엄 본문

Interesting :)

코웨이 한뼘정수기와 위니아 에어워셔 프리미엄

유부뽀 2013. 5. 31. 11:00


샀다고 글올리고 써본 소감을 적을라고 보니.. 

제목이 중복되고..

이건 리뷰에 해당하는 건데..

리뷰에는 영화나 책만 적었고..

아..

그냥 쓰던데로 카테고리는 Interesting으로.-_-;



먼저 인증샷!

코웨이 한뼘정수기!



원래 7시에 마감인데 퇴근하고나면 8시라는 사정을 이야기드렸더니 8시에 오셨다^^;;

설치는 별로 안걸렸고

실제 사이즈도 작아서 넘 맘에 듬 ^^

주방수도에서 연결하는 호스를 고정시켜야되는 문제에서

타일 사이에 못을 박아야된다 그래서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깨지지 않아서 다행 'ㅁ';;


하루 써보고 쓰는 리뷰 ㅋ_ㅋ


냉수는 1.8L정도 보관되고 

온수랑 정수는 직수로 바루 ㅇ_ㅇ

그래서 온수는 온도 올라가기 전까지 받아주고 버린다음 다시 받으러 하시더라


물의 양을 선택할 수 있는 버튼이 있었는데

1. 반컵(100cc)

2. 한컵(250cc)

3.두컵(500cc)

4.3분간 줄줄줒룾룰

이렇게 물이 나오고

도중에 눌러주면 멈춘다.

물이 나오는 process 램프가 물방울 모양위로 있어서 받은 정도를 알 수 있다.


밑의 받침이 사진에서 봤을때 항상 궁금했는데

낮은거 따로, 높은거 따로 있어서 교환해가며 쓰는거였다-ㅁ-;;

(사진에서 보다싶이 낮은건 정수기 위에 올려둠, 뚜껑분리)


이제 물배달 안해도되서 죠킈~ㅋㅋㅋ

작은 주방에 알맞게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ㅠ 넘 좋구만.


계약서 싸인할 때

의무사용기간(2년), 약정기간(3년), 만료기간?(5년) 에 대해서 물어봤는데

2년 사용못하면 위약금 및 렌탈등록비 10만원 뱉기

3년 사용 못하면 렌탈등록비 10만원 뱉기

3년 사용 후 기기 교환하고 싶을때동일 명의로는 6개월 이후에 등록가능


왜그런진 모르겠지만..

내가 알기론 2년인가 3년있으면 교환되는걸로 알고있었는데..원래 5년이었네-_-;;

웅진코웨이는 엄청 쪼잔해진듯싶다. 돈이 없어서 렌탈비 올랐다함...... 

렌탈비 인상도 짜증났지만 5년 사용해야 다른 제품 쓸 수 있다는것도 좀 짜증ㅠㅠ

하지만 기기가 맘에 드는걸?

난 안될꺼야.....ㅠ_ㅠ




위니아 에어워셔 프리미엄



신기하게도 정수기랑 같은 날에 받았다.ㅋㅋ

암튼,



요것도 하루 써보고 쓰는 리뷰 ㅋ_ㅋ


아직 많은 기능을 써보진 않았지만...

청정도 램프하나는 기가막히다 ㅋㅋ

(초반에 케어스 고집했던 이유가 청정도 램프때문이었는디 위니아도 죠킈ㅋㅋ)

간만에 요리했더니 빨간불이 바로 켜지고 ㅋ_ㅋ

청정도 유지하려고 애쓴다 니가 ㅋ_ㅋ


잘때 안방에 두고 켜놓고 잤는데

남편의 밤기침을 들을 수 없었다 ㅠㅠ

그것만으로도 니할일한겨 ㅠㅠ 임뫄 ㅠㅠ

암튼 사길 잘한거 같음 ㅠㅠ

따로 취침모드 안눌러도 소음은 잘 느껴지지 않았다

(신경쓰니까 웅- 거리는 소리가 들리긴 함-_-; 취침모드는 완전 조용.. 기계가 동작하나 싶을정도로)


가습기능도 눌러봤는데

기존 가습기들과 달리 물안개은 보이지 않는다

(솔직히 가습기에서 나오는 물안개는 바닥 다 적셔서 좀 짜증났었음;;)

광고에서도 그랬지만 물입자가 매우매우 작다고...

암튼 믿어봅니당 ㅇ_ㅇ;;


제습기능..

여름에 부탁해..ㅠㅠ


아직 청소 안해봐서 모르지만..

써본사람말로는 디스크청소가 개빡시다능..

근데 위니아가 그나마 낫다능?

이런건 다 필요없고 청소쉬워야됌 ㅋㅋㅋㅋㅋ-_-


13.06.18 리뷰추가


집안에 빨래 널어놓고 켜놓았더니

물통에 물이 그득하고 빨래는 뽀송뽀송해짐 ㅋㅋ

굳굳 +_+ㅋㅋㅋ


디스크 청소는 개 빡시다능...

모두 분리되서 편하긴 하나.. 디스크 하나하나 닦는게 고역이라고함 (남편왈ㅋ)


반응형

'Interesting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탐앤탐스 t-yo 요거트 파우더  (0) 2013.07.31
요 근래 먹고 맛있었던 음식점들  (0) 2013.06.19
라티시마 플러스  (0) 2013.05.29
푸드 프로세서 - Bosch  (4) 2013.04.11
딸기 롤케익  (0) 2013.03.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