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부산/맛집] Spain Club 본문

Pre + Re view :)

[부산/맛집] Spain Club

유부뽀 2014. 9. 15. 10:48


처음에 가게 이름 들었을 때

스페인 컨셉의 클럽인줄..=ㅅ=;;;

아무튼 이건 서울에도 있다고 하더라 'ㅁ' 가게될지는 미지수지만...


위치는 해운대 팔레드시즈 건물 1층에 있다


이미 몇팀이 좋은 자리에서 먹고 있었다 ;_;


마늘과 새우 요리 ㅋ 기름이 엄청 쟈글쟈글 거렸다 아마도 올리브유...

저 기름에 빵 찍어먹음 ㅋ_ㅋ 


술고자 3명이서 나눠마신 샹그리아

처음엔 알콜맛이 너무 강하게 났는데 얼음 녹이다보니 맛이 연해져서 먹을만 했다


아 이거 이름을 모르겠는... 각종야채에 토마토페이스트로 끓인 걸쭉한 스프같은 거

가운데는 계란..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었다 ㅎㅎ

난같이 생긴건 걍 구워진 밀가루인데 찍어먹으라고 1장 주더라..?

리필여부는 안해봐서 모름ㅋ

근데 난 찍어먹는것보다 걍 퍼먹는게 더 맛있었다 'ㅇ'


오징어먹물튀김

바삭하고 맛있는편, 생각보다 그리 느끼하진 않다 (마요네즈가 뿌려져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래도 튀김이다보디 금방 배불러짐


해산물을 못먹는 내남편이 먹은 꽃등심 스테이크 ㅋㅋ

이거 주문할 때 서버가 이것보단 삼겹살로 만든 다른걸 추천했지만

돼지고기보다 소고기를 더 좋아하고 괜한 도전했다가 

아예 아무것도 못먹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여 걍 시킨거 ㅋㅋ

썰어놓으니 마치 찹스테이크마냥 너무 반듯하게 잘렸는데 먹어보다 조금 퍽퍽한 맛이 나는 소고기


3명이서 이렇게 시켜서 7만원정도 나왔다

각 메뉴가 만원은 기본으로 넘는데다가 스테이크는 3만원이라서 ㅎㅎ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이런 음식을 먹으니 이국에 있는 느낌이었다 :)

분위기도 좋고 맛도 쏘쏘

여긴 밥보단 술먹으러 오는게 낫다던 언니 ㅋㅋ



반응형

'Pre + Re view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랑콤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베이스  (2) 2014.10.24
[선릉/맛집] 나노갈매기  (0) 2014.09.18
[부산/맛집] 샤브향  (0) 2014.09.13
[부산] 팔선생  (0) 2014.09.13
[부산/맛집] PAZZI  (0) 2014.09.1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