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모뉴먼트 밸리
- 가사
- JavaScript
- 잡담
- 게임
- 영화
- 레고
- Monument
- 아이패드
- jQuery
- 공략
- 맛집
- 모뉴먼트
- 카이로소프트
- Monument Valley
- 추천
- 감상
- 유료
- php
- 아이러브니키
- 아이폰
- 시사회
- 핑크
- 강추
- 후기
- great forest
- goblin sword
- 일상
- Pink
- 아이폰게임
- Today
- Total
잡담소장소
코다와리 라멘관 - 라멘만들기 본문
처음에는 기존에 있던 면이나 스프로 라면을 제작하다가
얼마 안가 면과 스프를 직접 제작할 수 있게 된다
1. 면 만들기
처음 면 만들기를 누르면 나오는 화면
밀가루와 물의 종류를 선택하고 (물은 넣지 않을 수 있다)
형상과 물 함량을 조절하여 면을 제작한다
아타리율은 보너스를 플러스로 받을지 마이너스로 받을지에 대한 확률이고
흔들림폭은 아타리율에 따른 보너스이며 면의 형상이나 가수율에 따라 변한다
정보를 누르면 4가지 메뉴가 나온다
1. 제면의 비법
-> 면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일본어로 너무 길게 써있어서 걍 패스했음 ;ㅂ;
2. 작성이력
-> 지금껏 만들었던 면들을 볼 수 있다
3. 지역정보
-> 내가 발견한 지역들의 주민의 취향에 맞는지 확인할 수 있다
4. 대회정보
-> 현재 오픈된 대회 게스트들의 취향에 맞는지 확인할 수 있다
지역이나 대회정보는 현재 내가 설정해둔 면의 굵기나 형태가 취향에 맞는지 확인할 수 있다.
밀가루 선택하는 화면
밀가루 종류에 따라 아타리율과 보너스 폭, 풍미와 코시가 변한다
물을 선택하는 화면
면의 형상이나 굵기를 선택하는 화면
스프에 대한 상성을 알 수 있으며 물음표는 스프와 면을 조합하여 직접 확인해보자~
면의 굵기와 형상, 가수율은 랭크포인트로 추가할 수 있다
아타리율이 58%라 빨간색바가 많다
빨간색 -> 마이너스 보너스
노란색 -> 플러스 보너스
녹색-> 혼 포인트 + 플러스 보너스
플러스보다 마이너스 보너스가 많게되면 기존의 풍미와 코시는 깎인다 ㅜㅜ
위의 스샷들과 관계없는;
암튼 만들어서 맘에 안들면 바로 혼포인트로 날려버릴 수 있다 -_-^
2. 스프만들기
스프를 다양하게 만들어서 조합을 알아내자
물이나 우유는 마이너스 포인트가 있으니 밑에 깔고 시작하는게 좋다
순서에 따라 수치가 변한다
ex) 마늘->생강 수치와 생강->마늘 수치가 다르게 나온다
다 만들어졌을 때 화면
상단의 4가지 재료의 수치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가진 재료의 스프가 된다
위의 스프는 돼지뼈 스프가 되었다
제작한 스프와 면을 조합하여 라면을 만드는 화면
전환버튼을 눌러서 상세보기로 바꾼 상태이다
해당 조합을 알 수 없어 물음표시로 나와있다
라면 조합이 끝나면 점원으로 마무리를 한다
위의 점원은 카리스마를 업시켜준다
완성된 라면의 이름을 바꾸거나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
스킬은 토핑 콤보에 붙으면 볼 수 있다
토핑의 경우 해당 라면이 잘 팔리면 렙이 오르는건지 사이드에 올라오면 오르는건지 알 수가-ㅂ-
토핑에도 상성이 있다
잘 조합하자 'ㅅ'ㅋ
대회에도 적용되는 상성이 있고
판매에만 적용되는 상성이 있다(빨리 먹기라던지..)
다 만들고 나면 판매지역 주민들에게 평가를 받는다
평가시 받은 점수로 주민의 레벨을 올릴 수 있다
'Interesting :)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다와리 라면관 공략 - 면과 국물의 궁합 (0) | 2015.03.10 |
---|---|
[공략] Goblin Sword - Lost City (3) | 2015.02.27 |
코다와리 라면관 공략 - 기본(2) (0) | 2015.02.22 |
코다와리 라면관 공략 - 기본(1) (6) | 2015.02.22 |
Anime Studio Story apk (0) | 2015.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