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아이폰] goblin sword - Shadow Temple 본문

Interesting :)/Game

[아이폰] goblin sword - Shadow Temple

유부뽀 2015. 8. 26. 17:20

goblin sword 의 새로운 업데이트가 나온지 꽤 되었다..-_-;;;

아이콘이 바뀐지도 몰랐는데 -_-;;

아무튼 youtube에서 공략 동영상을 찾았는데 level 1~7까지가 없는 동영상이라서

1~7까지의 크리스탈과 보물상자는 직접 찾아보았다.


Level 1.

새로운 맵이 시작되니 npc들이 있고 앞으로 만나게 될 적에 대한 암시를 담은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하이프리스트가 초대받지 않은 손님을 싫어한다는 이야기와

지금 막 수염난 전사에게 마지막 아이템을 팔았다는 이야기를 한다


새로운 맵이라 그런지 몹들의 스킬도 업그레이드 되었다

불을 뿜는 오우거와 검기를 쏘는 검사, 죽으면 사방으로 터지는 몹, 마법을 쓰는 날아다니는 마법사, 달려드는 가고일기사까정..


첫번째 보물상자

두번째 보물상자

웬만한 크리스탈은 다 보이는데 요기는 못찾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남긴 스샷


Level 2.

보물상자에서 코스튬이 나와서 바로 갈아입었다.

첫번째 보물상자

크리스탈

크리스탈

크리스탈


벽으로 막혀있는 것 같지만 블록이 이질적인 느낌이라 점프해보았더니 보물상자가 보였다


Level 3.

이젠 보물상자라고 쓰기도 귀차늠..


크리스탈 1개는 언제 먹었는지 모르겠지만 아마 보이는데 있어서 안찍었는가봉가


Level 4.



크리스탈 3번째 것도 쉽게 찾았나보다 ㅋㅋ 스샷없음 ㅎㅎ

이질적인 블록이 보이는가...?

이렇게 해놓은거 보면 히든 난이도를 좀 낮춘 것 같다 ㅎㅎ



Level 5.

이번 스테이지는 보물상자를 제외하곤 크리스탈은 쉽게 구할 수 있다

처음에는 위에 떠있는 보물상자를 보고 트리플 슈즈로 올라가보려했지만 안되서 일단 진행했는데

서서 찍을 수 없는 곳에서 트리플 점프로 쉽게 올라간 벽이 있다 요길 통해서 보물상자쪽으로 이동하자



트랩때문에 가까이 갈 수 없었던 이 곳에 보물상자가 숨겨져있다. 

겨우 찾은 두번째 상자 ㅠㅠ



Level 6.







Level 7.



크리스탈은 딱히 못찾을 정도로 숨어있지 않아서 걍 패스 'ㅁ'




이렇게 공유해주시는 분들은 짱짱맨인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