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W Hotel - Summer Package 본문

Interesting :)

W Hotel - Summer Package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7. 24. 11:04


몇년 전, WooBa에 간 이후로 W호텔에서 묵어보는게 소원이었는데, 

1주년 기념으로 과감하게 질러준 일태씨 :)


3시에 칼같이 Check In!




일단 감격의 포옹 >_<ㅋㅋ

문에 거울이 달려있는데 거울인척 하는 아이라고 하는게 더 맞을듯..ㅋㅋ

왼편은 세면대와 샤워실, 오른편은 Style Room.

행거와 가운 슬리퍼, 다리미 등이 있다.




카드키랑 패키지 쿠폰.

ACCESS랑 FOLLOW, 다르게 쓰여있어서 다른 의미인줄알았는데 같은거임 -_-

객실층 누르려면 엘레베이터에 카드 넣고 층수를 눌러야 하던...

쿠폰북에는 나무, 키친 15%할인쿠폰, 조식쿠폰, 우빙수쿠폰 이렇게 3장 내재.

여름 뭐시기라그래서 토요일엔 무슨 파티도 하는 것같던데... 

우린 일욜날 체크인해서 해당사항 없음 ㅠㅠ




레드 인테리어~ 넘 쪼앙 이뽀 :)

폭신폭신한 침대와 바스락거리는 느낌의 커버와 이불.

잠이 솔솔 온다 ㅠㅠ 쪼아




세면대인데 수건이 엄청 많다 ㅇ_ㅇ

수건에는 각 용도에 맞는 단어가 써있다 ㅋㅋ

BODY, STEP, FACE, HAND ㅋㅋ 꼼꼼함 :)ㅋㅋㅋ




빨간상자에 담겨있던 여러 가지 중에 인상깊던건

바느질도구ㅋㅋ 챙겨와따 -_-)ㅋ

샤워볼이 없어서 당황했는데 안에 퍼프가 있었는데.. 얼굴용인지 바디용인지 확인은 못했당




신발어디다 두나했더니 서랍이 똻!

LEFT, RIGHT라고 써있는 봉투가 있엇는데.. 이거시야말로 이해못했던 봉투..

신발한짝씩 넣어두는건가??????????????

암튼 우린 패스




이뿐 빨강 슬리퍼 ㅇㅅㅇ




조식먹으러 나가기 귀찮으면 갔다달라는 서비스용....

개비싸 ^^^^^^




그나마 먹을 수 있는 물 두병...

우린 얼음으로 해결했뙇!!!!




호텔에 묵는 내내 입은 옷'ㅇ' 편해~




저녁먹으러 가는 도중에 찍은 사진.

해가 뉘엿뉘엿 질 즈음..



Four Seasons.

최고최고.

신선한 초밥, 회, 

맛있는 스테이크, 스파게티, 대게, 

상큼한 샐러드,

깔끔한 커피,

모두 맘에 든다.




서비스로 나온 전복.

오빠는 못먹으니까 다내꼬~




완전 맛나던 디저트~

하양초코무스케익이랑 홍시!!! 짱짱




2차 디저트 ㅋㅋ




저녁에 놀러온 WooBaR





조식은 귀찮아서 못찍고

12시에 체크아웃 후에 우빙수 먹으러 우바에서 본 리버뷰~







흠...

개인적으론 홍대 팥빙수 ㅊㅊ ㅇㅅㅇ





W호텔에 묵으면서 헤멘 것..

1. 에어컨 리모콘 없음 ㅠㅠ 그냥 벽에 붙어있는 온도조절기 사용

2. 빗 없음. 일회용품이라 비치 안한다고 ㅠㅠ

3. 홈 바에서 사는건 진짜 진짜 비쌈 ㅠㅠ 칫솔이 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갖고다니던게 있길 망정이지................담에 갈땐 과자라도 사가야...

4. 물 2개가 서비스 'ㅁ' 

 - Tip, 각 층 26호에 아이스룸이 있어서 얼음을 갖고 올 수 있다. 전기포트에 물넣고 얼음 넣어서 녹여 마셨다 ㅠㅠ




반응형

'Interesting :)'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EF STORY  (0) 2012.10.04
LEGO - FRIENDS  (0) 2012.08.08
Be Sweet On  (0) 2012.07.20
다이어트 닭찌찌  (0) 2012.07.11
레고 7567 3177 공항 카트, 미니 카 (??)  (0) 2012.03.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