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프리쉐 칫솔 살균기 사용후기 본문

Interesting :)

프리쉐 칫솔 살균기 사용후기

유부뽀 2013. 9. 3. 18:42


결혼하면 사고 싶었던 것 중 하나가 칫솔살균기.

T소셜커머스에서 팔길래 싸게 구입했다. (+ 램프2개)

11개월 정도 쓴 결과,


장점

1. 램프가 오래간다. (대충 10개월정도) - 1개월정도 띠롱띠롱 거리는거 걍 쓴듯..ㅋㅋ


....

그외엔 잘 모르겠다.

실제 살균 정도? 이건 나같은 일반인이 알리가 없지 않는가 ㅠㅠ


단점

1. 양 옆으로 파인 곳에 칫솔의 물이 고이고 곰팡이 생김.

(물논, 물을 그때그때 빼주면 안생기겠지만. 귀찮음!? 하하하)


....

그 외에 단점으로 넣기가 뭐한게,

칫솔에서 냄새가 난다..-_-;

이게 원래 칫솔이 마르면 냄새가 나는건지

UV로 인해 냄새가 나는건지

칫솔이 이상해서 냄새가 나는건지

이게 좋은건지 나쁜건지 알 수는 없지만.. 냄새나!!!!



집에가서 램프도 갈고 곰팡이도 닦아야겠다 ㅠㅠ...





램프를 갈고나니 곰팡이가 생기지 않는다-_-;;  -> 갈아줘도 곰팡이 생긴다. 물이 고이는 양 끝에서 스멀스멀 -_-

제때 갈아줘야겠다 ㅠ.ㅠ;;



칫솔에서 나는 냄새는 칫솔 특성이었던 것 같다 UV쬐면 나는건지 ㅠㅠ 점점 냄새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