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사각턱 보톡스 + 엉덩이턱 필러 본문

Interesting :)

사각턱 보톡스 + 엉덩이턱 필러

유부뽀 2014. 8. 22. 15:37


작년부터인가 턱이 양쪽 턱이 안좋아서 병원에도 가고 

스플린터도 제작해서 (70만원상당ㅠ) 착용하곤 했다

스플린터가 효과가 없는 건 아니지만 잘 때 외에 착용하기엔 말이나 음식 섭취에 불편함이 있고 

매번 껴야되는 귀찮음때문에 턱 근육은 꾸준히 땡기는 느낌이었다


턱 근육 완화에 보톡스가 좋다고 해서 ㅡ 더불어 V라인처럼 보이는 효과도 있어서 한번 맞아보고 싶다고 생각만 하던 중 드디어 결심하고 선택한 곳이 톡스앤필 강남점이다

친구들이 공동구매로 매번 하는 곳이어서 나도 그곳을 선택하게 되었다


양쪽 턱도 턱인데 엉덩이턱인게 신경쓰이던 터라 그곳도 한번 만져볼까 해서 찾아보니 따로 필러라는걸 맞더라

톡스앤필은 예약제라서 전화로 사각턱과 엉덩이턱 예약했는데 야간진료(5시 이후?)가 밀려있어서 일주일 정도 후에 갈 수 있었다. (진료는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9시까지)




내원하니 시술경험 여부를 물었고 간단히 차트 작성 후 기다렸다

턱 보톡스 같은 경우는 뭘 맞을지만 결정하면 되는 간단한 것이었지만

필러는 원장선생님과 상담을 해야해서 조금 시간이 걸렸다


차트 작성 -> 사각턱보톡스 상담 -> 필러 상담 -> 필러와 자가보톡스 가격상담 -> 턱 마취(20분) -> 시술


각 스텝마다 5~10분정도의 대기시간이 있었고 7시 10분쯤 내원해서 나오니 9시정도 되더라 ;ㅁ;



필러에 대해서 원장선생님과 상담할 때 

1cc당 35만원짜리 외제와 20만원짜리 국산이 있었는데 

보톡스는 워낙 보편화되어 국산도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필러는 그래도 외제가 낫겠다 싶어서 주비덤 볼루마를 선택했고 보톡스는 메디톡스로 하였다


↑ 주비덤 볼루마 


시술 전, 보톡스와 필러 모두 제품을 눈앞에서 확인시켜주고 개봉해서 신용이 가더라 ㅎㅎ

처음에 필러를 주입했는데 생각보다 많더라 0.5cc 주입하고 1차로 만져준 후 거울 보고 다시 2차로 0.5cc를 마저 주입하고 성형하였다 (턱을 엄청 주물주물하신다 엄청 꼼꼼하게 해주심 'ㅅ')


시술할 때 누운 수술대의 등쪽이 무지 떨리는 느낌이었는데 내 몸이 떨어썬 건지 시술해주신 선생님이 떨었던 건지 모르겠다 ㅋㅋ 슬쩍 수술대를 잡으니 떠는 느낌이 없었던 걸로 봐서 내가 무지 떨었나보다 ㅠㅠ  긴장되었는지 입술도 바짝바짝 마르고...

필러가 주입되는 느낌은 뭉툭한 걸로 턱을 계속 찌르는 느낌?이었고 아프면 이야기 하라그랬는데

턱을 움직일 수 없어서 손짓으로 아니라고 표현정도만 했다-ㅁ-;;ㅋㅋ

필러 자체에 마취제가 있어서 3시간 정도 후에 풀린다고 하였다


필러가 모두 주입된 후 자가보톡스를 4군데 나눠 넣어주었다

끝나고 앞쪽 엉덩이가 된 느낌이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스며드는지 점점 가라앉았다


사각턱 보톡스는 근육주사라 그런지 좀 땡김 ㅠㅠ 친구가 안아프다 그랬는데 저리고 띵 아픈게 사각턱 보톡스였다 역시 근육주사는 ㅠㅠ

3군데 나눠 넣었다고 그랬는데 그런 느낌은 아니었는데.. 아마 아파서 처음 이후에 놓은 곳은 느껴지지도 않았나보다 ㅋㅋ


모든 시술이 끝난 후 엉덩이에 항생제 맞았는데 아품 ..ㅠㅠ 다리 저림 ㅠㅠ 으헝 

필러때문에 염증생기지 말라고 항생제 약도 처방받았다 ㅠㅠ 모두 비급여라 무려 8700원이나 나왔다 굳이 이런 비싼 약 처방받아야 하나 싶은 생각도 들었.... ㅠㅠ 동네 병원에선 4-5천원인데..


필러 385,000원 + 자가보톡스 77,000원 + 사각턱보톡스 92,400원 (리터치 포함 +2만원)해서 

총 554,000원이 들었다 ㅠㅠ 2014년 2월부터 부가세 10%가 추가되어서 왕부담...




필러는 집에 오면서 슬슬 마취가 풀려서 저리는 느낌이었지만 별다른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았다

자가보톡스는 많이 가라앉긴 했지만 앞쪽으로 엉덩이 모양으로 살짝 튀어나와서 내원할까하고 있다

-> 일주일 정도 지나니 가라앉아서 자리잡혔다 :)

사각턱 보톡스는 넣고난 뒤 턱 근육이 땡기는 느낌이 없어져서 이거하나는 정말 만족스럽다




시술 전




시술 후




시술 전에는 턱이 평평하고 살짝 들어갔는데

시술 후에는 V모양으로 잡혀있다 'ㅁ'b 만족ㅋ




7년이 지난 지금도 저 엉덩이턱은 보이지 않는다 'ㅁ'

한번의 시술로 대만족데스

반응형

'Interesting :)'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oika 커플 열쇠고리  (0) 2014.12.17
LOL 2014 월드 챔피언쉽 후기  (0) 2014.10.20
레고 위시리스트  (0) 2014.06.13
레고 소식 ㅡ 심슨 외  (0) 2014.01.06
광양불고기 대치동본점  (0) 2013.10.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