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삼성/코엑스] 클로리스 (Chloris) 본문

Pre + Re view :)

[삼성/코엑스] 클로리스 (Chloris)

유부뽀 2015. 1. 16. 16:10


요기도 홍대점에서 가보고 코엑스에서 눈에 띄어서 가게 된 커피숍


진동벨 색이 예뻐성..ㅎㅎㅎ 이거 왜 찍었지 근데?ㅋㅋ


주문한 핫한 메뉴들 'ㅅ'ㅋㅋㅋ


내부 분위기도 좋다 'ㅅ'

나왔당'ㅁ'/

밀크레이프는 맛있긴한데

포크하나로 잘라먹을 수가 없다 크레이프가 밀려서리..

예전에 갔던 카페 라리의 크레이프는 안그랬는뎅..'ㅅ';;

이건 뭐 개인 취향이지만 

맛은 비슷하니

먹기 편한 카페 라리에 한표 'ㅅ'/


2014/12/03 - [Pre + Re view :)] - [판교] 카페 라리 ( cafe la lee )



요거 새콤하니 맛있긴한데

나한텐 너무 새콤했던 ..ㅠㅠ

맛있긴한데 ㅎㅎㅎ 이건 좀 취향차이인듯


투샷 'ㅅ'

노랑 빨강 이뿌네

컵도 이뻐서

하나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ㅋㅋㅋ

블루베리 에이드는 맛있었당 'ㅅ'

원래 내가 시킨게 레몬그래스인데 바꺼먹음..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