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강남/선릉/커리] Ganga (강가) 본문

Pre + Re view :)

[강남/선릉/커리] Ganga (강가)

유부뽀 2014. 12. 24. 11:26

원래 일본 라멘집에 가려고 했었는데

2010년도 게시물(...)을 믿었던게 잘못...아니 게시물 날짜따윈 안본게 잘못..ㅜㅜ

그곳은 뽕나무족발집으로 변해있었다 ㅠㅠ 


아무튼, 

그러한 덕에(?) 전부터 가자가자 했던 강가에 드디어 가게 되었다

선릉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쭉 걷다보면 보인다

처음에 있는 곳을 본건 서현쪽이지만.. 어쨌든 'ㅁ' 체인이니 비슷하겠지


아래로 내려가서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왼쪽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다


들어가서 오른쪽을 찍은 모습


내부가 꽤 넓은 편이다

찍은 쪽엔 8~10명의 모임에 좋도록 되어 있었고

반대편엔 2~4명의 소규모의 테이블이 20여개 넘게 세팅되어 있었다

여타 가게들과는 다르게 테이블간의 간격이 넓은 편이라 이점은 매우 편했다 'ㅅ'b



주문한건 치킨 만크리(?)랑 비프 도프..으(??)--;;


아무튼, 

치킨만크리는 치킨이 엄청 부드럽고 고기도 큼직큼직해서 먹음직 스러웠다

커리에 크림이 들어가서 양념이 과하지 않고 매우 부드러워 딱 내가 좋아하는 맛이었다


비프 뭐시기는 소고기에 양파가 잔뜩 들어가 있었는데

보이는 것 만큼 맵지 않고 약간 양념이 쏘는 느낌..??


난은 갈릭 난 시켜서 다 먹고 일반 난을 추가 했는데

갈릭 난에 갈릭향은 나진 않았지만 적당히 간이 되 있어서 맛있었고

일만 난같은 경우는 갈릭 난 먹고 난 후라 그런지 꽤 밋밋한 느낌이었다

갈릭 난은 3500원 일반 난은 2000원이니....먹고 싶은거 먹자 ㅎㅎㅎㅎ


참, 카레 시킨다고 난이나 밥이 나오지 않는다 'ㅅ'a 


뉴가 기본적으로 2만원대였다


가격은 좀 쎄긴 하지만

진짜 맛있었다

간만에 먹으면서 계속 맛있다 맛있다고 한 음식이다

'ㅅ'bb 대만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