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sekai no owari 본문

Interesting :)/Music ♬

sekai no owari

유부뽀 2015. 5. 13. 17:20

어느 날 문득 마츠우라 아야의 귀여운 노래들이 듣고 싶어서 유투브를 찾았다

youtube자체에서 리스트한게 있어서 듣다보니

마츠우라 아야가 있던 모닝구 무스메 노래부터 

모닝구 무스메의 프로젝트 유닛 노래, 모닝구 무스메 멤버였던 고토 마키 노래

그리고 여자 아이돌 노래까지 나오다가 나중엔 캬리 퍄뮤퍄뮤 노래도 나와서

오랜만이다 싶어서 캬리 노래를 좀 듣다가 엔하위키에서 검색해보았는데

이런 애랑(--;캬리 노래는 특이해서 좋긴 한데 사람 자체는 완전 비호감) 사귀는 사람이 있다길래

링크 타서 들어가보니 세카이노오와리 밴드의 보컬이라는...


처음엔 별 생각 없이 보다가 

노래를 들어보았는데 

아니 이런;

미성;

뭐지;

변성기가 오지 않은 남자아이 목소리가 들려서 깜짝 놀랐다 ㅋ

게다가 밴드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매력적ㅎㅎ


알게 된 경위는 뭔가 링크를 타고 또 타고 온 느낌인데 

노래가 완전 내 취향들이라서 열심히 듣고 있고

열심히 구글링해서 이런 저런 소식들을 보았다

얼마 전에 락페에 왔었다고 해서 괜히 아쉽기도 하고..




내가 제일 흥미를 가진 부분은 후카세와 사오리 관계였는데

아무리 봐도 후카세랑 카오리는 지금도 만나는 관계이고

열심히 숨기려고 애쓰는 중인 것 같은 느낌;;

캬리와는 그냥 쇼윈도 인 것 같은데에..


14년도에 나왔던 화염과 숲의 카니발에서 캬리가 뮤즈라고 했지만

알고보니 인디데뷔할 때 내놓으려던 곡이라던 것이 밝혀지면서

인디데뷔할 때 둘의 관계를 숨기라고 해서 나온 곡이 아닌가 하는 -ㅁ-;

뮤비에서도 이 아이의 목숨이 위험해 라는 대사 부분에서 사오리를 보고 있는 걸 보면...


그런데 얼마 전에 사오리도 무명배우와 연애하는것이 아닌가 하는 찌라시가 떴는데..

캬리가 양다리하고 쇼윈도 커플을 성실히(..)하지 않아서

사오리가 나선건지 ㅋㅋㅋ


아무튼 이 밴드는 일본의 순정만화 스토리같아서 호감이 솟는다 ㅎㅎㅎㅎ




취향곡 몇 가지


fantasy


RPG

잠자는 공주


starlight parade



반응형

'Interesting :) > Music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사] SEKAI NO OWARI - HOME  (0) 2015.09.11
When She Loved Me  (0) 2012.08.14
Phyphone - maroon5  (0) 2012.07.16
내 맘을 들었다놨다  (0) 2011.06.23
Stupid Girl - P!nk  (0) 2010.12.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