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놀러와 마이홈 굿즈 구매 본문

Pre + Re view :)

놀러와 마이홈 굿즈 구매

유부뽀 2016. 12. 29. 20:54


게임 내에서 이런거 판다길래 함 보다가...

다 관심없었는데 스티커때문에... 질렀다 ㅠㅠ)


뾱뾱이에 잘 쌓여오더라


뾱뾱이를 걷어내니 비닐이 나타나더라..

스페셜 프레젠트...


맨앞에 보이는게 스티커북


방들과 여러 스티커들이 들어있다 8ㅁ8

막상 사니까 붙이기 아까워......ㅠㅠ)


다음에서 연재했던 놀러와마이홈 웹툰


2017년 책상 달력

나중에 저런 차도 생기나??ㅎㅎ


달력 뒤에는 쿠폰번호가 있었다.

지급조건이 30일 간격 5회.....................

시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무생각 없이 하면 될 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