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레노바티오 리허설/본식 드레스 본문

Pre + Re view :)

레노바티오 리허설/본식 드레스

유부뽀 2014. 9. 1. 18:00

사진은 찍되 공유는 하지 말라고 그래서

결혼한지 2년이 되었으니 이정도면 올려도 될 것 같아서 올려본다


먼저 본식사진 :)

개인적으로 밑단이 화려한 것보다는 벨라인이 좋았다..

다른 옷은 입어보는게 무의미 했던 정도-ㅂ- 하하하


너무 화려해서 내 취향이 아니었고..


벨라인이긴 한데 뭔가 너무 단순한 느낌이었고 ㅠㅠ


내 맘에 쏙 들었던 :) 이걸로 초이스 하였다ㅎ_ㅎ


이건 리허설용 드레스


나같은 경우는 여러군데 돌지 않고 레노바티아에서만 진행하였기 때문에 이곳에서 엄청-_-입어보았다 

심플한거 입고 싶다고 하니까 제일 먼저 입혀준 것...

어깨부분이 맘에 안들었던듯


가슴쪽이 맘에 안들어서 패스 했던 것 같다


치마단의 레이스가 너무 별로인 느낌이라서 패스

프린세스 라인이 너무 맘에 들엇던 드레스

이걸로 선택


머메이드는 내 취향이 아니더라 ㅠㅠ


빨강이 좋아서 입은 드레스 :) 입자마자 맘에 쏙들어서 단박에 OK!


우아한 느낌이 좋았던 드레스

이것도 오케이 해버렸다 ㅋㅋㅋㅋ


요건 그냥 쏘쏘

모 방송에서 아이유가 입었다던 드레스

레노바티오 검색해서 나왔던 드레스 중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리본이 탈부착 가능 :) 요것도 초이스!



너무 오래전이라 선택여부도 잘 기억안나구... _-_

암튼 드레스 실컷 입어봐서 재밌었다..흐흐 촬영도 신나게 했고 ㅎㅎ

벌써 2년전이구나 ;ㅁ;


반응형

'Pre + Re view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맛집] PAZZI  (0) 2014.09.13
[부산] 베니키아프레스 호텔  (0) 2014.09.13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0) 2014.07.09
하드 캔디  (0) 2014.06.10
원한 해결사무소  (0) 2014.06.0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