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가로수길/디저트] 몽슈슈 카페 본문

Pre + Re view :)

[가로수길/디저트] 몽슈슈 카페

유부뽀 2015. 6. 17. 12:44

처음 오픈했을 때 가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오히려 일본에서 먼저 가게된 -_-;;


아무튼, 

가로수길 걷다가 발견하게 되어 무지 득템한기분?ㅋㅋ

요 앞 기다스시에서 밥 먹고 디저트 먹으러 왔다 ㅎ


2015/06/17 - [Pre + Re view :)] - [가로수길/스시] 기다스시




테이블의 기본 세팅


주문한 하프롤

조각은 4. , 하프롤은 11.

옆에 있는 하얀 생크림 같은건 여기서 만든 아이스크림이라고 한다

약간 레몬맛이 나는 상큼한 샤베트같다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키면 나오는 슈가스틱

ㅋㅋ 이런것도 주넹 ㅎ



둘이서 디저트두 열심히 냠냐미'ㅂ' ㅎㅎㅎ

칼은 가르는게 아니라 바르는 건지 잘 썰리지 않음 하핳ㅎㅎㅎ


뭐 몽슈슈 롤케익이야 따로 이야기할 필요없이 완전 맛있당..

근데 일본에서 먹었을 때가 빵이 좀 더 부드러웠던 느낌인뎅..

기분탓인가;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