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레고 10197 Fire Brigade 본문

Interesting :)

레고 10197 Fire Brigade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2. 10. 13:21


이틀에 걸쳐 작업한 소방서.
내부 디테일이 너무 맘에 든다!! :)
역시 만번대 ^^ 흐흥

야근 후 새벽에 작업한다고 세부샷따윈 찍지 못한 1층..


셔터 도어가 예술.. 진짜 감탄 ㅠㅠ


그 다음날 작업한 2층과 지붕


소품들이 너무 아기자기 하다 ;ㅁ;
주방이라니 주방이라니 ㅠㅠ 아유 귀여워 ㅠㅠ


냉장고와 탁구대
사진에는 없지만 냉장고 안에 소세지가 들어있다..ㅋㅋ 아오 깨알같아..ㅎㅎ


지붕 초입단계


나름 빡센 작업이었던 숫자 만들기 ㅎㅎ
기밀태씨가 다듬어 주었다 ㅎㅎ




마지막으로 완성샷..ㅋㅋ
만들면서 감탄을 자아낸 소방서 ㅠㅠ
너무 맘에 든다..!!
벽돌도 예쁘고
내부도 예쁘고...
ㅠㅠ
백화점도 기대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