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레고 10211 Grand Emporium 본문

Interesting :)

레고 10211 Grand Emporium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2. 13. 13:38


일전에 소방서와 함께 구매한 백화점
창문 갯수의 압박이 기억에 남는다..ㅋㅋ


1층 만들기


바닥에 타일까는 작업.. 나름 문양이 있다 'ㅁ'


낮은 벽을 쌓고


읭?! ㅋㅋ 중간 샷따윈 없다..ㅋㅋ
커튼뒤에 숨겨진 옷갈아 입는 피규어..
신랑 신부 마네킹과 DP된 모자가 맘에 든다
계단원언니의 긴 머리도 굿굿 :)


쇼윈도우에 전시된 모자 소품:)


신랑신부 마네킹 :)


쇼 윈도 위에 지붕을 달아주고


코너 벽과 회전문을 달았다


잘 돌아가는 회전문 ^^
디테일에 감탄 :) 이뽀이뽀


기밀태씨가 열심기 작업한 SHOP 글자...ㅋㅋㅋ
그리고 아이스크림 판매대와 쓰레기통..ㅋㅋ


이쁘게 잘 나왔네...ㅋㅋ


입구 앞에 화분도 설치하고 쇼핑 마치고 나온 피겨도 둬보았다..ㅋㅋ
마치 레고 사고 나온 내 모습같다던...ㅋㅋ


완성된 1층 모습.
주얼리와 의류점이 자리하고 있다 :)


2층 만들기


2층 밑판 작업 열심히~.. 1층처럼 하나의 판이 아니기땜시..


벽과 판매대를 만들고


판매할 쟁반(?)과 글래스잔을.. 이쁘다 소품이 ㅠㅠ


일단 벽을 하나하나 세우고..


창문을 하나하나 달아주고..


에스컬레이터까지 넣어서 완성 :)


3층 만들기


마찬가지로 바닥을 조립하고 기본 틀을 잡아주고..


오토바이와.. 뭐 이것저것 소품을 파는거 같은데.. 하나하나 알진 못하겠다 ㅠ 특히 빨간지붕 ㅠㅠ


샹들리에도 달았는데. 거꾸로 ㅋㅋㅋㅋ


거꾸로 달았는데 클로즈까정..ㅋㅋㅋㅋ


에스컬레이터가 몇개람..+ㅁ+;;;


지붕 만드는 과정은 따로 찍지 않았네 ㅠㅠ..ㅋㅋ
어쨌든 간판이 귀엽다!...ㅋㅋ
에스컬레이터쪽에는 투명판으로 막아서 흔들리지 않게 고정! :)


완성한 모습!!
창닦는 아저씨가 인상적.... 대롱대롱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