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레고 10218 Pet Shop 본문

Interesting :)

레고 10218 Pet Shop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3. 19. 11:07

집에서 만든다고 열심히 사진 찍은 펫샵..
사진 너무 많다..ㅡ.,ㅡ

일단 박스 탈탈 털어서 안에 들은 내용물 검사..
고맙게도 벌크통이 2개나 들어있당.. 오예 ㅎㅎ

벌트통에 다 넣어두고.. 만들기 시작 'ㅁ'/

먼저 지하실 만들기







다 만들고 걍덮어버림..
안에다가 뭔가 넣고 싶당..ㅋㅋ

타일을 깐 그곳엔..
다름아닌 좌변기..ㅋㅋ
넘 앙증맞다 ㅎㅎ






화장실은 어느샌가 계단 아래로 숨어버리고
소파와 전화기 꽃병과 모자걸이가 내부에 장식되고
밖으로는 우편함과 초인종이 보인다 :)




위에서 본 모습



빌라쪽 1층이 완성된 모습.
계단이 멋지당 :0


2층 만들기~





페인트통과 페인트뭍이는 통?이 보인다


입주할 사람을 위해 열심히 페인트칠중..ㅎㅎ









1층과 2층을 붙여본 사진

지하로 들어가는 문과 쓰레기통

3층 만들기~



단순한 창고인듯양 박스가 보이고 밖으로는 화단이 있다




창문이 열고 닫히도록 되어있다 +.+




위에서 본 모습


옥상에 있는 예쁜 화단~ :)



지붕만들기~



빌라건물 완성!


다음은 펫샵건물을 만들어보아용 찌링찌링



열심히 타일을 깔고


애완동물들이 들어갈 방을 만들어 주고

위에서 본 모습
쥐를 노려보는 고양이
아무것도 모르는 쥐





수족관도 있다 ㅎㅎ

앵무새들도 두고

펫샵에서 파는 여러가지 물건들도 찬장에 진열해두고~








펫샵글자를 쓰기위한 봉을 연결

소방대 이후로 글자쓰기가 계속 되는듯.?^^


모듈러시리즈의 마스코트인 하얀색 가로등



2층 만들기~



커피머신, 싱크대, 오븐렌지 그리고 벽난로 :)
아기자기한 소품들..


간이테이블에 놓인 컵과 1인용의자..
너무 좋당 'ㅁ'






3층 만들기


침대와 스탠드 :)






완성된 펫샵 :)

나중 모델로 갈 수록 손맛이 넘 쏠쏠하다
특히나 펫샵은 만드는 방이 6개라 더 재미있었는지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