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소장소

레고 10199 Winter Toy Shop 본문

Interesting :)

레고 10199 Winter Toy Shop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2. 22. 11:37


화이트데이 선물로 미리 받은 윈터토이샵.
이번에도 아지트 쏘딜에서 조립 :) ㅎㅎ


일단 박스샷 :)
윈터마을 시리즈중에 제일 작은 듯한 느낌..ㅎㅎ
하지만 피규어는 제일 많다 :) ㅎㅎ


뭔가 잘못 온 부품인가 했더니.. 제대로 온거였음'ㅁ';;


눈사람을 만들고 하얀 플레이트 판에 가로등을 만들기 시작..


..과 동시에 끗. 'ㅁ';;
가로등 디자인이 넘 이쁘다 :) ㅎㅎ


트리를 만들기 위한 밑단 작업


제일 아래 나무를 만들고....


...바로 완성 -_-;;
뭔가 어색하긴하지만 그래도 별을 달아놓으니 나름 트리같다


토이샵 완성 샷 :)
쇼윈도에 2개의 장난감이,
2층에 1개의 장난감이 얼핏 보인다..ㅎㅎ


밖에서 본 모습 :)
크리스마스 장식이 예쁘게 걸려있다..ㅎㅎ
2층 창문틀이 맘에 든다


윈터토이샵의 전경 :)ㅎㅎ
트리 아래에 선물들이 많다


합창하는 2개의 피규어와
그 둘을 노리는 장난꾸러기 아이


스키타는 두개의 피규어


트리를 장식하는 토이샵 종업원과
눈사람에 당근을 꽂으려는 토이샵 주인아저씨


트리 장식하느라 수고했다며 선물 :) ㅎ


토이샵에 들어있는 장난감들..ㅋㅋ 귀엽다 ㅎㅎ
이거 외에 2층에 장난감 자동차가 있더라...
반응형
Comments